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27178519

 

W스퀘어

부산 남구 용호동 955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후욤맘입니다. 지난 주말 저희 집 꼬맹이가 아픈 바람에 이틀 내내 밖에 나 가지 못해 저녁 늦게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드라이브를 하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바로 부산 용호동 W SQUARE입니다.

 

W SQUARE는 주상복합이자 구분상가네요.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쇼핑센터로 들어가 보니 아주 넓고 쾌적하고 엘리베이터에서 보이는 뽀로로와 친구들은 저희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저녁 늦게 가서 문을 닫은 상가들이 많았는데, 다음에는 꼭 낮에 한번 가볼만한 곳이네요. 아쉽게도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인지 몇몇 점포들이 많이 비어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와 달리 이곳은 아이들의 놀이시설, 문화시설 아주 놀라웠어요.

키즈카페의 규모가 보통 우리가 아는 키즈카페보다  상당히 넓고, 안에 체험 놀이할 있는 부분이 밖에 창문으로 안쪽을 보았을 때 느껴지더라고요. (뽀로로 키즈카페, 까투리 키즈카페)

 

제가 가장 이곳에 와서 놀라웠고, 저도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이 있는데요.

바로 첫 번째 , 어린이 도서관입니다.

 

어린이들이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보통의 서점보다 훨씬 크고 넓으며 책 또한 다양하더라고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읽을 책도 너무 많네요. 다행히 사람이 없어 아이를 데리고 들어갔는데 정말이지 마음에 쏙 들었네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아이키보다 조금은 높이 책이 있어 꺼내지 않고 하면 안 돼 그만해라는 말을 안 해서 더욱더 좋았어요^^

 

 

두 번째로 아주 멋진 곳 영상을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아직은 시범운영 중인 거 같았지만 여러 사람이 함께 있는 공간에 이렇게 대형 스크린으로 영상을 보고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거에 놀랐어요. W SQUARE는 곳곳에 쉼터, 아이들은 놀고 어른들은 잠깐의 휴식을 취할 있는 곳이 잘되어있어 좋았네요.

 

그 외에도 고급스러운 조형물 대형 트리와 공연을 볼 수 있는 무대가 있네요.

 

 

저녁시간이고 사람들이 없어 저희 아이의 무대가 되었지만 저녁시간 아주 알차게 잘 보내고 왔네요.

 

★ 참고해주세요★

2019년 11월 2일은 부산의 최대 축제 부산 불꽃축제가 열리는데요. 가을 광안리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불꽃쇼이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해요. 광안리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아이가 있고 이동하기 힘든 경우를 위해서 조금이나마 편히 보실 분들은 마침 W SQUARE 몇몇 음식점에서도 사전 예약을 받아 편히 앉아서 밥도 먹고 불꽃놀이도 즐길 수 있게 안내되어 있는걸 보았으니 참고하세요^^

 

저의 글이 도움이되셨다면 공감버튼 꾹~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